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경은 블로그

경은 블로그

[경은어쿠스틱 이벤트] 라리비 기타 시연회(Larrivee Day) 안내.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경은어쿠스틱입니다.
올 가을 경은어쿠스틱에서 준비한
'라리비 기타 시연회'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저희샵이 라리비 기타를 대한민국에 소개한지 어느덧 20년 가까이가 됐는데요.
2015년 11월
 장 라리비 씨와의 만남 등 라리비 기타를 소개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라리비 기타 시연회'를 개최하게된 이유는 바로 라리비 기타의 '레거시(Legacy) 시리즈'와 '아시안 핏(Fast neck Option)'을 소개하기 위해서인데요. 경은어쿠스틱은 마틴, 테일러, 깁슨 그리고 길드 기타 등 다양한 어쿠스틱 브랜드를 소개한 공식딜러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라리비 기타만큼 한결같은 품질과 좋은 목재 그리고 좋은 기타를 제작하는 회사가 많지는 않습니다.


또 지난 몇 년동안 장 라리비씨와의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서 라리비 기타를 더 많은 분들께 소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라리비 기타의 발란스 있는 톤 사운드 그리고 기타의 품질에 대해서는 의견에 여지 없이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는데요. 저희가 한국의 라리비 기타 유저분들께 그동안 받았던 많은 피드백 중에 하나가 바로 '넥감'이었습니다.

그래서 라리비 기타 측에 
'아시안 핏'의 넥감을 의뢰했고 장 라리비씨도 흔쾌히 응해주셨습니다.

그 결과 2018년 초부터 라리비 측과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새롭게 입고된 라리비 기타에 Fast Neck Option이 추가되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경은어쿠스틱에 방문하신 많은 분들이 43mm 너트 너비와 훨씬 더 슬림해진 넥감에 굉장히 만족하고 계신데요.

시연회를 통해서 더 많은 분들께 '좋은 기타' 라리비 기타를 소개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또 라리비씨가 직접 영상 메시지도 남겨주셨는데요.
첫 라리비 기타 시연회이니만큼 소규모로 20명만을 초대하려고 합니다. 저희가 라리비 기타에 대해서 설명하고 보여드리는 것보다 실제 라리비 유저의 연주와 리뷰 그리고 참석하신 여러분께서 다양한 라리비 기타를 직접 시연하시는데 더욱 큰 의미를 두었습니다.

* 라리비 유저인 연주자 규형씨가 이번 시연회의 연주자로 시연해주실 예정입니다.

경은어쿠스틱은 앞으로도 '라리비 기타 시연회(Larrivee Day)' 행사를 주기적으로 갖기를 희망합니다.
기타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랄게요!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30년 전통의 통기타 전문점 경은상사 & 어쿠스틱기타하우스
 문의 02-744-6433

댓글 수정
취소 수정